김건희 여사, 평소와 다른 투표소 패션..150만원대 명품 블라우스

황예림 기자 2022. 5. 27. 16: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대통령 배우자 김건희 여사가 27일 사전 투표소에서 들고 나타난 가방이 이날 품절됐다.

가방과 달리 김 여사가 입은 블라우스는 150만원짜리 명품이었다.

펜화 스타일의 그림이 인쇄된 이 가방의 정가는 23만6000원이지만 현재 해당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품절 상태다.

이날 판매 페이지의 문의 게시판에 '김건희 백 방금 주문했다'는 글이 올라왔다는 점을 고려하면 김 여사가 사전 투표소에 이 가방을 들고 나온 뒤 완판된 것으로 추정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건희 여사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7일 서울 용산구 용산구의회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기다리고 있다./사진=뉴시스


윤석열 대통령 배우자 김건희 여사가 27일 사전 투표소에서 들고 나타난 가방이 이날 품절됐다. 이 가방은 국내 브랜드 중저가 제품이었다. 가방과 달리 김 여사가 입은 블라우스는 150만원짜리 명품이었다.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 제1동 주민센터(용산구의회)에서 윤 대통령과 김 여사는 사전 투표를 마쳤다. 김 여사는 흰색 반소매 블라우스에 검은색 긴 치마를 입고 투표소를 찾았다.

김 여사의 블라우스엔 꿀벌 모양의 자수가 새겨져 있었다. 이 옷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추정된다. 현재 디올 홈페이지에선 930파운드(약 147만3000원)에 팔리고 있다.

/사진=디올(Dior) 홈페이지


블라우스에 반해 가방은 국내 브랜드 '빌리언템' 제품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보였다. 펜화 스타일의 그림이 인쇄된 이 가방의 정가는 23만6000원이지만 현재 해당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품절 상태다. 이날 판매 페이지의 문의 게시판에 '김건희 백 방금 주문했다'는 글이 올라왔다는 점을 고려하면 김 여사가 사전 투표소에 이 가방을 들고 나온 뒤 완판된 것으로 추정된다. 소비자들은 재입고 문의 글을 남기고 있다.

김건희 여사가 든 가방이 품절되자 재입고 문의가 빗발친다./사진='빌리언템' 네이버 스토어


앞서 김 여사의 패션 아이템은 공개될 때마다 품절 소동을 빚었다. 지난 3월에는 경찰특공대 폭발물 탐지견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 신었던 3만원대 흰색 슬리퍼가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품절됐다.

[관련기사]☞ 제니, '뷔 열애설' 후 첫 행사..."입이 귀에 걸렸네"[영상]"신용불량자 지연수 옷은 300만원 명품, 스몰웨딩 제안도 거절""제니랑 제주도 갔었나" 뷔 닮은 모델에 메시지 쏟아지자…정우성 옆에서…'임세령♥' 이정재, 친구 vs 애인 질문에 "아~" 탄식"치욕스러워" 터럭 하나까지 통제받는 꽃미남 남편…아내의 요구는?
황예림 기자 yellowyerim@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