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피터 그리너웨이 감독 내한(來韓) 外

1997. 2. 19. 13: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聯合)) ○…「요리사, 도둑, 그의 아내, 그리고 그녀의 정부」와 「영국식 정원 살인사건」으로 잘 알려진 영국의 영화감독 피터 그리너웨이가 3월 말 개봉예정인 영화 「베이비 오브 메이콘」(수입 백두대간)을 홍보하기 위해 다음달 12일 4박5일의 일정으로 내한한다.

○…영화홍보사 `젊은 기획'과 쇼핑센터 유투존은 다음달 1일 개봉예정인 영화 「필링 미네소타」(수입 오스카픽쳐스)의 홍보를 위해 26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명동 유투존 4층 테라스에서 「필링 미네소타」 특별시사회와 `필링 커플 만들기' 행사를 펼친다.

`필링 커플'이란 영화 속에서 키아누 리브스가 이복형수인 카메론 디아즈가 그랬던 것처럼 첫눈에 위험한 사랑에 빠지는 관계를 일컫는 신조어. 이날 행사는 `체인징 파트너'를 원하는 남녀 각 1백명을 초대, 즉석에서 커플을 맺어주고 이 가운데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플을 뽑아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행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상품을 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전화(02-318-0148)나 PC통신 하이텔(ID:youthcom)을 통해 젊은 기획으로 접수하면 된다.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