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전권 무료만화' 3차 개편 인기만화 '무한리필'

2008. 8. 14. 1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황성의 '금강불괴'

◇ 하승남의 '골통칠공자'

 '클릭만 하면 새 무료만화가 펑펑!'

 스포츠조선닷컴( www.sportschosun.com) 만화 섹션의 '전권 무료만화' 코너가 15일 대대적으로 물갈이를 단행한다. 지난달 2차 개편에 이은 3차 개편이다.

 6월15일 새롭게 단장한 스포츠조선 온라인 만화 섹션은 1일 평균 페이지뷰가 1000만에 육박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불러왔다. 작가별, 테마별로 다양한 메뉴를 구비해 누구나 입맛에 맞춰 고를 수 있다.

 이번 3차 개편에선 인기작가 황성, 하승남, 고행석, 강촌, 김성모, 김철호, 오일룡의 작품 28편, 총 477권이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달 내보냈던 리얼 액션, 정통 무협, 파워스포츠전에 이어 이번엔 작가별로 구분해 늦더위를 싹 날릴 수 있는 히트작들로 최강의 리스트를 짰다.

 만화팬이라면 제목만 들어도 클릭하지 않을 수 없다. 황성의 '금강불괴', 하승남의 '골통 칠공자', 고행석의 '사나이가 간다', 강촌의 '영웅전설', 김성모의 '조폭 레이디', 김철호의 '날제비는 슈퍼경찰', 오일룡의 '그라운드의 보스' 등 코믹, 무협 히트작을 망라했다.

 스포츠조선닷컴의 '전권 무료 만화' 코너는 한 달 단위로 새로운 작품을 '무한 리필'한다.

 < 김형중 기자 scblog.chosun.com/toja21>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