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동아

로스트사가 인기 캐릭터, 틴캐시 카드로 출시

최호경 입력 2009. 05. 15. 12:27 수정 2009. 05. 15. 12:28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엘엔케이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사가와 아이앤플레이가 제휴해 게임의 인기 캐릭터가 삽입된 틴캐시 카드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먼저 '틴캐시 카드를 모아라' 이벤트에서는 틴캐시 카드의 넘버를 입력한 전원에게 '골드'를 지급할 뿐만 아니라 5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추첨을 통해 5천원권의 틴캐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회차별로 로스트사가 틴캐시 카드를 가장 많이 모은 게이머를 '로스트사가 카드 수집왕'으로 선정하여 10만원권의 틴캐시를 증정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로스트사가 틴캐시 카드에는 로스트사가의 Best3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나이트와 웨스턴건맨, 쉐도우어쌔신이 각기 개성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틴캐시 카드를 모아라 이벤트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틴캐시(www.teencash.co.kr)는 100여 가지 게임에 동시 사용이 가능한 통합형 선불결제수단으로서 전국 문구점, 팬시점, 서점, 편의점, pc방 등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어 가장 많이 이용되는 선불카드이다.

최호경 기자 neoncp@gamedonga.co.kr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