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연합뉴스 보도자료

중소기업·중소마트·유통업체 살리는 쇼핑솔루션

입력 2009. 11. 23. 10:44 수정 2009. 11. 23. 10:4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최근 국내 웹시장 및 중소기업 경기가 미국에서 금융위기가 시작된 이후 국내의 경제상황은 현제까지 말이 아니다. 더욱이 도소매업과 중소기업 그리고 중소형 마트는 대형 기업에 밀려 더 이상 버틸 경쟁력을 잃어가는 현실입니다.

쇼핑몰 창업 운영자들도 이젠 그 성공확율이 현저히 떨어져서 새로 생기는 쇼핑몰에 비해 없어지는 쇼핑몰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쇼핑몰의 기업화 추세와 함께 포화상태에 넘친 쇼핑몰 들 그리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찾지 못하는 아이템의 빈곤상태에 이른 이유가 크다 할것입니다.

얼마전 모 기사에서 미국 실리콘벨리에서도 더 이상의 벤쳐에는 대박이 없다고 한 기사가 생각납니다. 그러나 한국의 쇼핑솔루션,ERP,CRM 개발 중소기업체 CMG에서는 아니라고 강하게 말합니다.

그럼 잠시 한국 경기도 안양에 소재한 CMG(ad1004.net)의 신현종 실장의 이야기를 들어보기로 하겠습니다.

한마디로 아이템 또는 기획의 부재 상태입니다.하나 일예를 들면 애인대행 사이트 솔루션을 통한 사업부분이 그렇습니다. 이 사업모델도 아이디어 와 마케팅 기획만 가미되면 불법이 아닌 하나의 정당한 인터넷 사업이 될수 있고 다양한 컨텐츠를 발굴할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불건전 사업으로 성행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현제 국내에서의 중소기업 및 중소 마트 그리고 쇼핑몰이 어려운 시장경기와 함께 정리 차원에 들어간 것은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과연 중소기업 그리고 중소마트가 정리되어야 할까요?

대형 쇼핑몰들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현실에 왠만한 쇼핑몰 창업은 실로 어려운 여건이기 때문입니다. 더더욱 문제는 중소기업형에 맞는 차별화된 쇼핑 솔루션이 없다는 데에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CMG(ad1004.net)에서는 지난 5년 이상 꾸준한 마케팅을 통해 철저한 현장 시장조사와 함께 마케팅 검증을 걸쳐 중소기업형 쇼핑솔루션을 개발 판매중에 있습니다.

첫 번째, 도소매 쇼핑 솔루션 및 오픈마켓두 번째, 기업 대 기업 , 기업 대 소비자의 거래를 용이하게 하여주는 B2B2C쇼핑몰 과 오픈마켓

세 번째, 마트 및 유통업체에서 현 물류시스템과 배송시스템을 변경하지 않고 더욱이 실시간 배송확인과 후불결제가 가능한 유통·마트 용 오픈마켓

네 번째, 대형 오픈마켓에서만 사용중인 광고시스템 및 입점자 기능의 오픈마켓 기능외에 회원 누구나 판매가능한 위탁판매 시스템이 그것입니다.

CMG에서는 시장의 물류시스템,배송시스템 변경없이 대형마트와 온라인 대형마트와의 경쟁을 그리고 기업간,도소매,유통 전자상거래 쇼핑 솔루션의 대중화 선언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있습니다.

위 신현종 실장의 말데로 CMG(ad1004.net)의 홈페이지 및 국내외 솔루션 판매 개발 업체를 검색엔진에서 검색하여 보니 CMG만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세계 유일, 최초 솔루션들이 눈에 띄였습니다. 더더욱 CMG 에서는 조만간 세계 시장을 겨냥한 인공지능 쇼핑 엔진 개발을 착수한다고 하니 관심있게 지켜보면 독자 여러분의 경쟁력에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문의: 0505-710-1588(끝)출처 : CMG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