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동아

피망바둑, '천지양 홍삼배 피망바둑 최강전' 개최

김한준 입력 2009. 12. 02. 15:33 수정 2009. 12. 02. 15:33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피망바둑에서 '천지양 홍삼배 피망바둑 최강전'을 지난 1일(화) 개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가 주최하고 대한바둑협회가 주관, 천지양이 후원하는 '천지양 홍상배 피망바둑 최강전'은 12월 1일부터 2010년 1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피망 바둑 대표 8명과 아마추어 대표 8명이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대국을 펼쳐 최종 결승 진출자 2명을 가리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총 상금 2000만원이 걸린 이번 대회는 피망 바둑 9단이거나 대한바둑협회 랭킹에서 32강(11월 20일 기준) 안에 들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의 박영호 사업부장은 "한 해 동안 피망바둑을 사랑해 주신 게이머분들에게 감사드리고자 대규모 아마추어 대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특히 대국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더블일리미네이션 방식을 도입해 대회를 진행하는 만큼 박진감 넘치는 아마 고수들의 바둑대국의 향연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천지양의 신일섭 사업개발본부장은 "피망바둑을 즐기는 게이머의 연령대가 천지양 홍삼제품의 실수요 계층과 잘 들어 맞는다는 점에서 자사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금번 피망바둑 최강전을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양사가 긴밀한 협조 속에 내실 있는 대회로 발전 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양 홍삼배 피망바둑 최강전'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baduk.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