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스터를 믹서기로?' 충격 동영상..경찰 수사착수

입력 2009. 12. 9. 18:06 수정 2009. 12. 9. 18: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안 선영욱 넷포터]

◇ 믹서기를 이용해 햄스터를 죽이는 동영상이 유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인터넷 동영상 화면 캡처.

믹서기를 이용해 햄스터를 죽이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유포되자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서울 동대문경찰서는 동물보호단체인 동물사랑실천협회가 해당 동영상 게시자를 동물보호법 위반으로 처벌해달라며 고소함에 따라 본격적인 수사에 착수했다.

동물사랑실천협회는 9일 "고의적으로 햄스터를 죽인 것도 모자라 마치 자랑인 것처럼 동영상을 올린 것에 대해 경악을 금치 못한다"며 "반드시 처벌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관련 동영상은 지난달 초 한 인터넷 게시판에 올라온 것으로 믹서기 안에 흰색 햄스터를 넣고 갈아서 죽이는 잔혹한 장면을 담고 있다.

동영상을 대다수 네티즌들 또한 충격 속에서 관련자들의 처벌을 요구하며 동말사랑실천협회를 거들고 나섰다.

한 네티즌은 "정상적인 인간이라면 도저히 납득할 수 없는 행위다. 지난해 '돼지 능지처참' 사건 이후 가장 충격적이다"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한편, 경찰은 게시자와 해당 동영상을 조사한 뒤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를 적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파악할 예정이다. [데일리안 = 선영욱 넷포터]

- Copyrights ⓒ (주)이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