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연합뉴스 보도자료

맞춤식 완제품 컴퓨터 전문몰 오마이피씨

입력 2009. 12. 11. 12:09 수정 2009. 12. 11. 12:09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현대인의 산업화가 급속도로 발전함에 따라 그에 따른 사무용기기도 급속도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컴퓨터는 현대생활의 필수품으로써 하루하루 놀라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파인엠브이(대표 정현철 www.omypc.co.kr)의 오마이피씨는 고객의 업무와 목적에 알맞은 맞춤씩 주문 제작이 가능할 수 있도록 기본사양에서 사양변경 가능한 쇼핑몰로 용산 완제품컴퓨터 쇼핑몰의 대표 자리를 잡으며 2003년도 6월에 창립하여 현재까지 약 6만여대의 완제품 컴퓨터를 판매 하였다.

이곳은 홈페이지별 상품 분류와 가격대별 분류등의 카테고리를 설정하여 일반 고객들이 직접 선별하여 견적을 낼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오마이 피씨는 세계 최대의 CPU제조사인 인텔의 채널파트너사이자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리미엄 파트너사로써 정품만을 취급하여 배포하고 있다.

고객과의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퀄리티 높은 제품만을 취급 하고 있는 오마이피씨는 이미 언론사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특히 그의 공신력을 인정받아 2006년 스포츠서울 베스트 선정기업으로 브랜드 대상을 받았으며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경영혁신 인증기업으로 선정된바 있다.

그리고 최우선으로 신상품 새 상품만을 판매하며 각 부품의 제조사 및 수입원으로 부터 부품을 직접 공급받아 온라인 시장의 가격대비 높은사양으로 최고성능을 유지함과 동시에 안전하고 빠른 배송을 위한 합리적인 물류체계를 구축하여 컴퓨터 쇼핑몰 분야에서 브랜드 파워 넘버원의 기업을 자랑하고 있다.

오마이피씨의 정현철 대표는 "저희는 출고에 앞서 진행되는 철저한 안전검사와 A/S등의 사후 처리는 기본정신입니다. 컴퓨터 유통 10년의 경력으로 고객과의 약속과 신용을 중점으로 제품을 판매 하고 있습니다" 라며 고객과의 신용을 져버리지 않는 정직한 기업이 될 것을 약속하였다.

(끝)출처 : 오마이피씨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