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셰 김연아 "맛있는 연아빵 맛 좀 보실래요?"

박생규 입력 2010. 4. 9. 11:03 수정 2010. 4. 9. 1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헬스/뉴시스】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가 깜찍한 파티셰로 변신한 모습이 화제다.

9일 CJ푸드빌에 따르면 김연아는 최근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매장에서 파티셰로 변신한 모습으로 뚜레쥬르 제품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연아 선수는 자신의 이름을 딴 '연아빵'과 '연아 케익'을 들고 직접 권하는 듯한 모습을 연출했다.

또 벤쿠버 올림픽 등 주요 경기의 프리 프로그램에서 입었던 파란색 선수복을 입고서 연아 베이글로 만든 메달에 키스 세레머니를 하는 장면도 눈길을 끈다.

김연아 선수는 "빵을 너무너무 좋아하지만 체중 조절 때문에 평소에는 마음껏 못 먹는 편이다"며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가 들어간 빵들을 주로 좋아하고 뚜레쥬르의 연아빵 중에서는 연아의 우리밀 고구마 크림빵과 연아의 블루베리크림치즈를 특히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날 촬영장에서는 올해 성년이 되는 김연아 선수를 위해 미리 성년의 날 기념파티도 열렸다.

현장 스태프들이 모여 마련한 깜짝 파티에서 김연아 선수는 "벌써 성년이 된 것이 놀랍고 대학생이 되긴 했지만 아직 캠퍼스 생활을 제대로 누려보지 못해 아쉽다"며 "성년의 날 선물로는 장미꽃과 향수, 그리고 키스를 골고루 받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뚜레쥬르는 '연아의 우리밀고구마크림빵', '연아의 블루베리크림치즈', '연아의 메이플크림치즈번', '연아 베이글' 등 연아빵 4종과 '연아의 러브블루베리케익', '연아의 트리플치즈케익' 등 총 6종류의 연아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shealth.com< 관련사진있음 ><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