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100만 다운 돌파

김철현 입력 2010.10.15. 10:36 수정 2010.10.15. 10: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넥슨모바일(대표 이승한)은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이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5월 말 출시된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은 넥슨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를 모바일게임으로 만든 것으로 '메이플스토리' 모바일게임 시리즈 중 가장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은 여러 명과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등 전작에 비해 소셜 네트워크 기능이 대폭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이플스토리' 모바일 게임 시리즈는 이번 '시그너스 기사단'의 100만 다운로드 돌파에 힘입어 전체 누적 다운로드 1500만이라는 기록 달성을 향해 순항하고 있다. 넥슨모바일은 올해 11월 중으로 전체 시리즈 1500만 다운로드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넥슨모바일 이현종 개발 실장은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강화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모바일은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10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그너스 기사단 공식 홈페이지( cygnus.nexonmobi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