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클릭) 소녀시대, 대만에서 립싱크 콘서트 논란

편집부 2010. 10. 20. 13: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편집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소녀시대가 대만 콘서트에서 립싱크를 했다며 대만 연예방송이 보도했다.

대만 연예채널인 중이위러채널(综艺娱乐频道)은 "17일 소녀시대가 타이완에서 2번째 콘서트를 열었는데, 콘서트 현장에는 수만 명의 팬들로 꽉 찼다"며 "그 열기는 대단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소녀시대가 인기 상승 중인 노래를 부를 때, (카메라가) 멤버들 얼굴을 클로즈업했는데, 음악도, 노래소리도 정상적으로 나왔지만 어떤 멤버는 마이크를 입에 대지도 않았다"고 지적했다.

주최 측은 연예인들이 춤을 추면서 노래할 때는 립싱크를 면하기는 어렵다며 양해를 구했다는 것이다.

대만 시민들은 "절대 립싱크가 아닐 것이다"며 옹호하는 측과 "돈이 아깝다. 그러려면 왜 콘서트를 보느냐 CD 듣지"라고 불쾌감을 드러내는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소녀시대는 지난 16~17일 타이완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열린 대만 첫 콘서트에서 2만 4천 명의 관객을 동원해 해외 여성 가수 사상 최다 관객 동원 기록을 세웠다.

▲ 소녀시대 `훗` 티저 이미지

한편,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발표를 앞둔 소녀시대는 19일과 20일 국내 컴백 소식과 함께 영화 `007` 속 본드걸을 연상시키는 티저 이미지와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 관련기사 ◀

☞(와글와글 클릭) 엄정화, 갑상선암 투병 사실 밝혀져..."완쾌 기원" 쇄도

☞(와글와글 클릭) 도로 점령한 곰들의 산책.. "우리 사냥꾼 출동해?"

☞(와글와글 클릭) 탈선 여교사 신상털기 `사이버 형벌`.."불쌍한 남편"

▶ 이데일리ON, 문자로 시세,추천,진단,상담정보 - #2200▶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 3993+show/nate/ez-i >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안방에서 만나는 가장 빠른 경제뉴스ㆍ돈이 되는 재테크정보 - 이데일리TV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