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YTN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대상, 전문교육기업 '알지오' 3관왕

입력 2010. 11. 16. 16:24 수정 2010. 11. 16. 16:2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경기가 쉽사리 살아나지 않는 가운데, 취업이 어려운 취업준비생들이 나날이 늘고 있다. 그래서인지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사람들, 나만의 실력을 갖춰서 취업시장에서 높은 고지를 차지하려는 사람들이 소위 스펙이라고 하는 것을 쌓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고 있다.이런 상황에서 최고의 전문가 교육기업 알지오(www.alzio.co.kr)가 취업준비생들의 답답한 가슴을 뻥 뚫어주는 청량제와도 같은 강의들로 어려움을 달래 주고 있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전문가 교육기업 알지오는 홈페이지 웹 개발 기술부터, 오피스, 자격증, 멀티미디어, 플래시 등 구비된 강의가 다양하고, 강의 내용의 수준도 높을 뿐 아니라 실습위주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어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실력을 어느 정도 갖춘 중급자들도 부족한 부분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다.

또한 알지오에서는 수강생들의 다양한 의견과 강사들의 다년간에 걸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의 기획과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알지오는 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 스포츠서울 브랜드 대상과 소비자경영대상까지 온라인 교육 부문 선정 3관왕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각 선정과정에서 알지오는 강의 수강의 편리성에 저렴한 수강료로 이용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정책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알지오의 주요 학과로는 모바일홈페이지 제작 강좌를 시작해 웹표준 강좌, 안드로이드 앱 개발 강좌, 베가스9.0 강좌, 베가스10.0 강좌, 마야2011 강좌, 스케치업7 강좌, 스케치업8 강좌, 인디자인 강좌, 웹표준 인증마크 획득 과정이 있다.

한편, 온라인교육전문 '알지오'의 채명수 대표는 "이번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스포츠서울닷컴 브랜드대상 선정, 온라인 교육 부문 브랜드 대상과 소비자경영대상까지 수상하여 알지오가 소비자들에게 온라인교육의 대표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고 온라인교육 우수 브랜드로 인정받게 되었다. 계속해서 수강생들에게는 풍부하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교육기업의 선두주자로 거듭 나겠다"고 전했다.출처 : 알지오연락처 : 070-7569-1572출처URL : http://www.alzio.co.kr<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비즈니스 정보입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