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證, eFriend Plus HTS 업그레이드

정영화 기자 2011. 1. 10. 1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정영화기자]한국금융지주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이 10일부터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이프렌드(eFriend)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eFriend Plu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이프렌드 플러스(eFriend Plus)는 기존 HTS에 비해 주문속도가 30%이상 향상됐으며, 멀티분석이 가능한 새로운 차트를 추가했다. 또한 관심종목 등록을 60개에서 100개로 늘리는 등 검색전략 강화를 위한 다양한 툴을 제공한다.

이석로 한국투자증권 이비즈니스(eBusiness) 담당 상무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맞춤형 HTS를 만들었다"며 "6개의 맞춤형 HTS 중 자신에게 적절한 시스템을 선택하면 된다"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은 eFriend Plus 외에 △전문투자자를 위한 거래 시스템인 eFriend Pro △국내외 모든 파생상품이 거래가능한 eFriend Force △초보 투자자를 위한 eFriend Easy △시세조회나 빠른 주문이 가능한 eFriend Speed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을 이용해 거래하는 △eFriend Web 등 총 6개의 HTS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출시 기념으로 오는 28일까지 eFriend Plus에 접속 또는 간단한 퀴즈를 푸는 고객에게 커피/도넛 기프티쇼를 증정하며, 거래까지 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현금 5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eFriend Plus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 http:/www.truefriend.com > )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으면 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544-5000)에 문의하면 된다.

(증시파파라치)뉴스로 접할 수 없는 고급 증권정보 서비스

머투 Zero쿠폰 탄생! 명품증권방송 최저가 이용 + 주식매매수수료 무료

▶ (머니마켓) 성공투자의 지름길 '오늘의 추천주'

▶ (머니마켓) 오늘의 증권정보 '상승포착! 특징주!'

▶ (재테크) 재테크도 맞춤형으로! 골라서 투자하자!

머니투데이 정영화기자 jjeong@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