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디지털타임스

한컴, 맥용 '한컴오피스 한글 뷰어' 앱스토어에 무료 출시

김지선 입력 2011. 03. 28. 20:03 수정 2011. 03. 28. 20:03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한글과컴퓨터(대표 이홍구)는 매킨토시 사용자들을 위한 맥용 `한컴오피스 한글 뷰어'를 한컴 홈페이지와 맥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맥용 `한컴오피스 한글 뷰어'는 `한컴오피스 한글 2010' 기반의 맥 전용 뷰어 프로그램으로, 매킨토시 사용자가 뷰어를 통해 한글 문서를 바로 열람하거나 인쇄 출력할 수 있다.

한컴은 매킨토시 PC 보급이 확대되면서 사용자층이 늘어가는 추세에 맞춰, 맥용 뷰어를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맥 앱스토어에도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등록해, 누구나 손쉽게 다운로드받을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적극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맥용 `한컴오피스 한글 뷰어'는 `한컴오피스 한글2010'의 수식 및 폰트를 반영해 구현시켰으며, 맥 OS 10.5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컴은 매킨토시 PC간의 문서 열람이 수월해짐으로써 매킨토시 사용자들의 오피스 업무영역이 확대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펼칠 예정이다. 또 다양한 운영체제(OS)와 디바이스 환경에서 한글(HWP)문서의 활용성을 강화하기 위한 제품별 기능 개선과 업데이트를 지속할 계획이다.

김지선기자 dubs45@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