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데일리안 이한철 기자]
|
◇ 뮤지컬 < 지킬앤하이드 > 의 흥행신화를 이끌고 있는 조승우가 다음달 7일 이번 시즌 마지막 공연을 갖는다. ⓒ 오디뮤지컬컴퍼니 |
뮤지컬 < 지킬앤하이드 > 가 8월까지 3개월 연장공연을 확정했지만, '조지킬' 조승우는 다음달 7일 공연을 끝으로 볼 수 없게 됐다.
공연제작사인 오디뮤지컬컴퍼니 관계자는 최근 "조승우의 영화 촬영 일정이 겹쳐 끝까지 함께 할 수 없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다음달 7일 이후부터 새로운 캐스팅이 합류하는 6월 전까지는 홍광호와 김준현이 번갈아가며 지킬 역을 소화할 예정이다.
조승우는 곧 구혜선이 연출하는 영화 < 복숭아나무 >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며, 박희곤 감독의 새 영화 < 퍼펙트 게임 > 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해 11월 30일 막을 올린 이후 130회 공연기간 1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 오페라의 유령 > 이 갖고 있는 단일 시즌 최다 관객(401회, 33만 명) 기록경신에 도전 중인 < 지킬앤하이드 > 로선 여러모로 아쉬운 상황.
그러나 '조지킬'로 점화된 < 지킬앤하이드 > 열풍이 다른 캐스팅으로 옮겨 붙은 만큼, 기록경신 가능성은 여전히 높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무엇보다 6월부터 새로운 지킬이 가세하는 만큼, 이들의 역할이 큰 변수가 될 전망이다.
뮤지컬 < 지킬앤하이드 > 는 인간의 내면에 자리 잡은 두 개의 본성 선과 악을 섬세하게 표현한 드라마와 지킬, 엠마, 루시의 로맨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8월 15일까지 공연된다. [데일리안 문화 = 이한철 기자]
많이본 뉴스
- 뉴스
뉴스
- 1위MB "확인된 병만 9개" 석방 요청..'돌연사 위험' 주장도
- 2위文대통령이 5·18 유공자?.."동명이인, 다른 사람"
- 3위조현아, 폭행·아동학대 혐의로 이혼소송 중 남편에 고소당해
- 4위경찰과 싸우던 당산역 취객, 청년이 안아주자..네티즌 "반성한다"
- 5위WSJ "김정은, 대미·대남 외교 반대파 50~70명 숙청"
- 6위배만 사서 조업않고 어업보상금 40억 챙겨..가짜어민 110명 적발
- 7위러시아 해커, '19분내 해킹완료' 세계 최고..北 2위, 中 3위
- 8위장애인주차장에 불법주차한 경찰 단속차는 '누가 단속'
- 9위불법 정규직 전환·친인척 특혜 채용..공공기관 채용비리 '만연'
- 10위캐나다 식당서 10달러 음식에 팁 800달러 남긴 손님 화제
- 연예
- 스포츠
실시간 이슈
- 전체
전체
- 1위 김도훈
- 2위 조하나
- 3위 연애DNA연구소X 윤시윤
- 4위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 5위 한석규
- 6위 칼 라거펠트
- 7위 우상
- 8위 청년수당
- 9위 사이버 국가고시센터
- 10위 조현아
- 뉴스
- 연예
-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