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세계일보

대신증권, 미니 HTS '사이보스 아이' 새단장

입력 2011. 05. 16. 10:30 수정 2011. 05. 16. 10:30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세계일보]

대신증권이 업무에 바쁜 직장인 투자가들을 위한 '작지만 쉽고 편리한' 미니 HTS 사이보스 아이(CYBOS-i)를 새롭게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16일 간편하게 매매하기를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및 선물옵션 매매에 필요한 기능을 압축적으로 제공하는 미니 HTS '사이보스 아이(CYBOS-i)'를 새롭게 변경오픈 한다고 밝혔다.

사이보스 아이는 주식, 선물, 옵션 주문기능뿐만 아니라 관심종목, 차트 등 매매에 필요한 핵심 65개 화면들을 선별 제공해 주가정보조회 및 매매를 손쉽게 한 서비스다.

서비스를 개편하면서 대신증권은 주식, 선물옵션, 투자정보 화면을 각각 다르게 구성해 투자자는 원하는 화면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고, 시간외 단일가 주문, 예약 주문 등 주문기능도 강화했다. 또 투자자가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묶어 다양한 화면들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는 사이드바 기능을 보강해 매매가 훨씬 편리해졌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대신증권 홈페이지( www.daishin.com)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하면 되고, 기존 이용 고객은 16일 프로그램 접속할 때 자동으로 다운로드 된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 부장은 "이번 서비스는 시작 단계에서부터 고객 및 전문가를 인터뷰해 고객의 눈높이에서 기획된 점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원주 기자 strum@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금융전문뉴스 세계파이낸스] [모바일로 만나는 세계닷컴]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