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데일리

넥슨, 페이스북에 '메이플 스토리' 올린다

함정선 입력 2011. 05. 25. 16:00 수정 2011. 05. 25. 18:0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페이스북 친구들끼리 즐길 수 있는 메이플 스토리 여름 공개 온라인게임 재미와 장점 구현..SNS 시장 공략 강화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넥슨이 올여름 대표게임 `메이플 스토리`를 페이스북 버전으로 선보인다.

김정주 넥슨 회장은 25일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서울디지털포럼`에서 게임 소개하고 이같이 밝혔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페이스북에 탑재될 이 게임은 온라인게임인 메이플 스토리를 플래시 기술 기반으로 재탄생시킨 것.

페이스북 지인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기존 게임의 재미를 100% 구현했다.

김 회장은 "SNS가 발전하면서 지인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무언가를 만들어야 한다"며 "게임과 같은 것이 이 문제를 해결하고, SNS의 대표 매출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찌라시는 가라!.. 스마트브리프 하루 두번 무료로 만나보세요.▶ 이데일리ON, 무료로 이용하는 실시간 현재가 조회 1666-2200▶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이데일리TV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