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동아

메이플스토리, ""질주의 화살"" 업데이트 실시

김형근 입력 2011. 05. 26. 12:23 수정 2011. 05. 26. 12:23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횡스크롤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점프 업데이트 3탄을 적용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의 점프 업데이트는 3월부터 매달 캐릭터 직업 개편을 중심으로 실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질주의 화살을 부제로 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궁수 직업 개편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궁수의 공통 스킬이 개편되고 보우마스터, 신궁, 윈드브레이커 각 직업별로 신규 스킬이 추가 되며, 일부 스킬이 상향 조정돼 궁수 직업을 택한 게이머들이 보다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파티 구성원의 평균 레벨에 따라 몬스터와 능력치가 자동으로 설정되고, 유저의 레벨에 따른 적합한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등 파티 퀘스트 방식도 전면 개편됐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벨에 맞는 파티 퀘스트를 종류에 관계없이 완료할 때마다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6월8일까지 실시한다.

넥슨의 오한별 실장은 "전사, 마법사에 이어 궁수까지 캐릭터 직업 개편을 선보인 점프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 분들이 보다 즐겁게 플레이 하시길 바란다"며 "메이플스토리는 늘 새로운 콘텐츠로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만큼 끊임없는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