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헤럴드경제

조현아 원장, 포토모아와 제휴 '무료 아기이름풀이'제공

입력 2011. 08. 01. 14:20 수정 2011. 08. 01. 14:20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광미명성학연구원 조현아원장이 포토북 전문업체인 포토모아( www.photomoa.co.kr)와 '아기이름풀이'행사를 지원한다. 아기엄마가 주회원인 포토모아에서 개명, 작명의 대가인 조현아원장에게 특별히 요청하여 이루어 졌다고 한다. 포토모아 회원으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로 조현아원장의 이름풀이를 받을 수 있다.

조현아원장이 저술한 광미명성학 영재편에서 '공부를 잘 하려면 이름부터 바꿔라'로 세간의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 책에서 조원장은 신동은 이름으로 만들어 진다고 설명했다. 판소리신동(유태평양), 기타신동(정성하), 독서영재(최푸름), 로봇박사(조민홍), 바둑신동(윤준상) 등 국내 유명 신동들이 '왜 신동이 될 수 밖에 없는가'에 대해 상세히 서술하고 있다. 또한 한일 국비유학시험 수석합격자 위원석씨와 버지니아 주립대학 동양최초 수석합격자인 이용익씨, 하버드 등 11개 미명문대에 합격한 쌍둥이 안재우, 안재연씨의 이름풀이를 심도있게 상세히 풀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받았다. 특히 이 책의 말미에 서술된 '이름만 봐도 알 수 있다. 이름으로 보는 공부의 기운'은 공부로 세상을 놀라게 한 학력고사 전국수석 원희룡 국회의원, 사법시험 수석합격자 황승화 변호사, 스타강사 유수연, 카이스트 최연소 합격 김성원 등의 이름풀이로 그들이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는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영화배우이자 탈랜트 진재영은 최근 자신의 쇼핑몰 '아우라제이'를 성공시켰다. 진재영의 아우라제이는 일 매출이 1억원에 달할 정도로 대박을 내고 있다. 진재영은 과거 생활이 어려워 각종 알바를 했으며 통장잔액이 '0'원인 적이 있다고 고백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조현아대표는 2009년 자신의 블로그에서 진재영에 대한 이름풀이를 하면서 "진재영을 사업가로서 성공할 기운을 가진 이름이라"고 분석한 바 있다. 광미명성학연구원의 분석이 들어맞은 것. 이처럼 조현아원장의 이름풀이는 정확하다. 진재영의 이름을 광미명성학연구원의 조현아 대표의 풀이대로 다시 풀어보면 진재영은 주역괘로 화수미제의 괘를 가진 이름이다. 또 예술성을 갖춘 이름이다. 화수미제의 괘는 대경영주의 기운으로 사업가로서 이름을 떨치거나 또는 기관의 장이 되어 경영수완을 발휘하는 기운을 의미한다. 이명박 대통령도 이름에 화수미제의 괘를 가지고 있다고 풀이했다.

조현아 원장은 "진재영 이름의 총수리는 18로 18수리의 의미는 부귀영화를 누리며 기질적으로는 예술적 감각이 풍부한 기운을 의미한다. 따라서 진재영은 패션사업에 적합한 기운을 가지고 있다고 할 것이다. 진재영의 이름의 다른 기운은 오행으로 금금토의 기운이기 때문에 강한 기운을 가지고 있다. 추진력이 강하고 다른 사람에 대해서도 자기의 할 말을 하는 타입으로 주역괘의 화풍정괘를 가지고 있어 예지력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이름만으로도 그 사람의 운에 대해 많은 것을 이야기 할 수 있다. 한글이름만으로도 그런데 한자이름까지 완벽하게 풀이한다면 이름에 그 사람의 많은 라이프 스토리가 담겨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된다. 이름은 인생의 비밀지도인 것이다. 개명을 하려는 사람들은 광미명성학연구원 조현아원장의 이와 같은 과학적인 이름분석을 통해 정확한 이름해석을 해야 한다. 좋은 이름만이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좋은 이름과 여기에 노력이 있다면 분명 인생은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심우근 기자/sim@heraldm.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