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온열기 관련 감사, 체험 편지 쇄도

입력 2011. 10. 20. 12:12 수정 2011. 10. 20. 12: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년간 전액환불제로 소비자 신뢰 바탕으로 전립선 전문 브랜드로 입지 구축

대진바이오는 국내외에서 명성이 자자한 전립선 온열의료기기 전문업체로 7년동안 전액환불제를 실시하여 소비자와 약속을 잘 지켜 깊은 신뢰를 받아온 업체이다. 2002년부터 현재까지 10년 동안 전립선 온열의료기를 사용한 소비자로부터 체험담 편지 630여 통을 읽어보면 생생하게 실감을 느낄 수 있다. 그동안 전립선 염증, 전립선 비대증으로 고생한 구구절절한 가지가지 사연을 볼 수가 있다. 또한 전립선은 물론이고 항문질환인 치질과 장의 건강, 숙변, 정력 등이 더불어서 좋아졌다고 하는 내용들이 많이 들어있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손가락만한 매끄러운 온열 은봉이 항문을 통해 직장에 들어가 전립선에 맞닿아서 43도의 온열을 방사하기 때문이다.

모든 편지는 소비자가 직접 자필로 썼으며 우체국 소인까지 찍혀 있어 신뢰할만하다.

"편지 내용들이 조금이라도 허위나 조작으로 올려져 있다면, 회사대표로서 어떠한 처벌도 감수하겠습니다" 라고 되어 있어 신뢰감을 더해 주고 있다.

또한, 2011년부터 식품사업부를 신설하여 미국에서 직수입한 전립선 기능식품인 전립선 쏘팔메토의 일반 및 골드 2가지를 2011년 1월부터 판매한다. 소비자가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타사 제품과 비슷한 수준에서 출시한다. 순수 미국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국내 식약청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허가를 내준 제품이다.

전립선 쏘팔메토는 국내에서 수년전부터 유명 제약회사들의 집중적인 마케팅으로 잘 알려져 있는 제품이다. 먹는 기능성 식품으로 하루 한 알 90일분 한 병으로 되어 있다. 일반은 순수한 쏘팔메토로 되어 있고 골드는 쏘팔메토 외에 부재료인 옥타코사놀, 아연, 호박씨유, 베어베리 등 인체 건강에 도움을 주고 검증된 재료를 첨가, 국내 기존 제품과 차별화 하여 시판한다. 문의 1588-1115

(끝)

출처 : 대진바이오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