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의 좋은 가발 업체 "좋은가발"

입력 2011. 12. 2. 16:26 수정 2011. 12. 2. 16: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발은 탈모로 인한 고민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되기도 하고 스타일 변신을 위한 좋은 방법으로도 사용되고 있다. 가발을 맞추고 자신감이 생겨서 삶의 전환점이 되었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보면 얼마나 많은 사람이 탈모로 인해서 고민하는지 알 수가 있다.

광주 가발업체의 선두주자로 2010년 스포츠서울 소비자경영대상에 선정된 '좋은가발'이 있다. 소비자들은 생산원가에 비해 높은 중간유통마진과 광고비, 매장관리 비용으로 비교적 높은 가격에 제품을 구입해 왔다. 그러나 좋은가발은 공장 직영으로 중간 유통마진과 과도한 광고비 지출을 줄여 가격거품을 제거하고 유명회사제품의 절반 정도의 가격으로 맞출 수 있다. 유명회사의 고가의 가발이 좋을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좋은가발은 최고 품질을 가발을 부담되지 않은 가격으로 공급하고 최고의 기술로 항상 정직한 가발 업체가 될 것을 약속하고 있다. 또한 업계유일 품질보장제를 실시하는 등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전국 A/S센터와 지사를 이용하여 고객들이 편리한 상담과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김은성 대표는 서울 유명 헤어숖에서 헤어디자이너로 17년 정도 근무한 경력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의 가발을 개발하고 있다. 숙련된 기술과 정성스러운 수작업을 통하여 자연스러운 이마 라인과 가르마 부분을 표현하고 있다. 그래서 좋은가발의 가발은 내 머리처럼 원하는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으며 특수 가공된 인모를 본인 모발과 가장 비슷하게 제작하였고 쉽게 수선과 교체가 가능한 제품이다. 가발착용 후 과연 어울릴까? 하는 고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첨단시스템이 헤어코디시뮬레이션으로 미리 착용전과 후의 모습을 볼 수가 있어서 컬러와 스타일까지 미리 선택할 수가 있어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다. 그래서 Money Today의 경제방송에서 우수가발업체로 방영이 되기도 했다.

가발을 맞추려고 고민하는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의문이 들 수 있다. 땀이 많이 나는 편인데 가발을 써도 괜찮은지, 운동을 하다가 벗겨지지나 않을까 하는 걱정이 많은데 좋은가발 홈페이지(www.gabalstyle.com/)에 가면 속시원하게 답을 해준다.

이제 김은성 대표는 품질과 기술력은 최고인 좋은 가발을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해서 가발의 대중화에 앞장 서고자 한다.

< 사진 > Money Today의 경제방송 중 김은성 대표

(끝)

출처 : 휴먼코리아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