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연합뉴스 보도자료

박가부대 닭갈비만 먹고 나왔다고? 난 공짜로 '시크릿 달력'도 챙겼다

입력 2012. 01. 17. 09:27 수정 2012. 01. 17. 09:27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철판닭갈비 메뉴 3만원 이상 먹으면 2012년 달력 무료 증정

수제햄부대찌개전문점 '박가부대찌개/닭갈비'(www.parkga.co.kr)가 철판닭갈비 5만 세트 판매를 기념해 인기 아이돌 걸그룹 '시크릿'이 담긴 2012년 달력을 제작,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박가부대 매장(일부 가맹점 제외)에서 철판닭갈비 메뉴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시크릿 달력'을 증정하고 있는데 젊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호응이 뜨겁다.

이 달력에는 '시크릿'의 다양한 표정과 매력을 담은 사진이 수록되어 있어 시크릿을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7월 9일 '지(7)글(9)지(7)글(9) 닭갈비 데이' 등 박가부대의 시즌별 이벤트 일정도 확인할 수 있다.

박가부대 관계자는 "2011년 많은 고객 분들이 박가부대를 찾아주셔서 고객감사의 의미로 달력 증정행사를 준비했다"며 "조기 소진이 예상되므로, 서둘러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37년 전통을 자랑하는 원할머니보쌈(www.bossam.co.kr)의 자매 브랜드인 박가부대는 '시크릿'을 전속모델로 활용,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으로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성공했다.

2012년 박가부대 '시크릿 달력' 증정은 수량 소진시까지 계속된다.

(끝)

출처 : 한국창업연구원 보도자료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