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연합뉴스 보도자료

마스크팩, 이젠 발에도 한다?

입력 2012. 01. 25. 14:51 수정 2012. 01. 25. 14:51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독일 풋케어 전문 브랜드 티타니아, 풋마스크 출시로 눈길

최근 발 건강 관리가 새로운 미용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제2의 심장이라 불리는 발은 족욕과 마사지와 같은 관리가 필요한 신체 부위 중 한 곳이지만 가장 홀대 받기 쉬운 부분이기도 하다. 특히, 요즘과 같은 겨울철은 부츠와 같은 두터운 신발을 자주 신음으로써 각질과 건조증 등이 악화될 우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름철에 비해 발 관리에 소홀한 면이 있다.

전문가들은 여름철은 물론, 상대적으로 노출이 적은 겨울철에도 꼼꼼한 각질 관리와 충분한 보습이 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한다. 각질을 그대로 방치할 경우, 침전된 각질층에 오염 물질과 세균이 번식하기 쉽고, 냄새를 유발하거나 티눈 등으로 발전할 수도 있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독일을 대표하는 풋케어 전문 브랜드 티타니아(www.titaniamall.com)의 풋마스크는 이 같은 발 관리에 적합한 제품이다. 발 전용 마스크팩인 풋마스크의 최대 장점은 스위트아몬드, 유칼립투스, 마로니에, 포도, 복숭아나무, 워터그린 등 천연 식물성 추출물로 제조돼 부작용의 위험이 없고, 보습 및 영양 공급이 탁월하다는 데 있다.

풋마스크는 발과 종아리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저녁에 잠들기 전 마스크를 바른 이후 수면양말을 함께 신고 자면 보습 효과를 더욱 배가시킬 수 있다.

한편, 풋샴푸, 발톱영양제, 크레도, 풋버터 등 80여 가지 이상의 풋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티타니아는 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을 통해 티타니아 풋버터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총 30명의 서포터즈가 뽑히고, 당첨자들에게는 풋버터(3만원/250ml)가 지급된다.

이밖에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3만원 이상의 티타니아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샘플키트가 들어 있는 매쉬 파우치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무료체험 기회와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니, 봄이 오기 전에 부츠 속 예쁜 발이 망가지지 않도록 작은 관심을 기울여 보는 건 어떨까.

(끝)

출처 : 뉴스캐스트 보도자료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