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뉴스와이어

미국 UL 인증-롯데월드타워, '어린이 안전교육' 협력 체결

입력 2012. 02. 29. 09:48 수정 2012. 02. 29. 09:48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스와이어) 세계적인 안전 인증기관 UL과 잠실 롯데월드타워는 28일 롯데월드타워 홍보관에서 '어린이 안전교육을 위한 업무 협력식'을 가졌다.

UL 코리아와 롯데월드타워는 이번 협력에 따라 어린이 안전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어린이 가정 안전사고를 줄이는데 힘을 합쳐 나갈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의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UL의 '어린이 똑똑한 안전교육(Safety Smart)' 프로그램은 어린이 안전사고의 유형별 원인과 예방법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교육함으로써 가정에서의 안전사고를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UL은 119년 역사의 세계적인 안전 인증기관으로 월트 디즈니 교육 콘텐츠 파트와 협력, '어린이 똑똑한 안전교육(Safety Smart)' 프로그램 영상을 제작했다. 현재 전세계 어린이를 대상으로 15개 언어로 만들어져 안전교육을 진행 중이며 한국에서는 2008년부터 활동 중이다.

본 안전교육 프로그램은 롯데월드타워 홍보관에서 매달 진행된다. 비디오 상영과 안전교육 수업 및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UL 코리아 영업 총괄 임지용 상무는 "한국에서도 가정 내 안전사고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에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교육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실시 예정이다.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할 생활 수칙들을 흥미로운 스토리의 애니메이션에 담았다"며 "어린이 스스로 대처능력을 키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월드타워의 안전교육 프로그램은 올 3월부터 서울 송파구 유치원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출처:UL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