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뉴스엔

토니모리 반값세일 사이트 폭주 '티아라 여신피부 비결 궁금해?'

뉴스엔 입력 2012. 03. 01. 12:35 수정 2012. 03. 01. 12:35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반값세일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3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최대 50%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니모리 반값세일은 전상품 10% 할인 및 일부 품목 30~50% 할인을 하는 행사다. 상품명에 '30% 세일' 또는 '50% 세일' 표기된 상품들은 말 그대로 파격적 세일이 적용된다.

토니모리 반값세일 기간 중에는 구매별 사은품은 증정되지 않는다. 또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은 인정되지 않으며 기간 내 결제 완료된 주문건들만 반값세일에 해당된다.

세일기간 이후에는 할인가격으로 구매가 불가능하며 3월 5일 낮 12시까지 미입금이 되면 세일품목 주문건은 자동취소 처리된다. 여러 제품 주문이라도 세일품목 상품이 단 한 건이라도 있으면 모두 주문취소 처리된다.

토니모리 반값세일 소식이 SNS 등을 통해 빠른 속도로 전해지며 토니모리 사이트는 폭주 상태로 들어가기조차 어려운 상태다.

토니모리는 2006년 설립돼 최근 2년간 고속성장하고 있는 화장품 업체다. 걸그룹 티아라를 광고모델로 내세우며 젊은 세대에 어필했다. (사진=토니모리 반값세일 공지)

[뉴스엔 김종효 기자]

김종효 phenomdar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