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뉴스와이어

랭크업, 각종 종교단체 홍보사이트 운영할 수 있는 '교회·사찰솔루션' 출시

입력 2012. 05. 21. 08:38 수정 2012. 05. 21. 08:38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스와이어) 국내 최대 웹 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에서 각종 종교단체 홍보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교회/사찰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솔루션은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한 전문 지식이 없어도 교회/사찰 등과 같은 종교단체 특성에 맞게 제공되는 맞춤기능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교회, 사찰, 신앙방송사이트에서 필요로 하는 동영상 등록/관리기능, 성직자 관리기능, 일정관리기능, 갤러리 관리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있어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단 시간 내에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요즘의 스마트폰 열풍에 따른 휴대전화를 이용한 정보검색 추세에 맞춰 모바일웹 솔루션도 함께 갖추고 있어 업체의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한다.

이외에도 각 사업분야별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기업/제품홍보 ▲건설/인테리어 ▲요식 / 프랜차이즈 ▲병원 / 의료 ▲교육/학원 ▲금융/캐피탈 ▲웨딩/스튜디오 ▲정치인 / 개인홍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랭크업에서는 '50번째 솔루션 출시 기념 이벤트'를 5월 한 달 동안 진행중이며, 이벤트 기간중에 랭크업 홈페이지에서 솔루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솔루션 판매가 10% 할인 ▲모바일웹 무상설치 ▲SMS 2000건을 제공한다고 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랭크업 소개: (주)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되어 웹솔루션 서비스 랭크업(rankup.co.kr), 웹사이트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siteprice.co.kr), 골드번호거래 서비스 골드넘(goldnum.com)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출처:랭크업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