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넥슨 '메이플스토리', 레지스탕스 개편

김종성 입력 2012.06.22. 10:46 수정 2012.06.22. 1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대표 서민)은 '메이플스토리'의 레지스탕스 직업군 개편을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오는 7월 4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개편은 '메이플스토리'의 레지스탕스 직업군에 속하는 '배틀메이지'와 '와일드헌터', '메카닉'의 스킬 시전 속도와 공격 범위 중심으로 진행됐습니다. 특히 '배틀메이지'의 화력과 '싸이클론' 스킬이 강화되고, '와일드헌터'에는 새로운 능력치 상승효과 스킬이 추가됐습니다.

'메카닉'은 색 변환 기능으로 이용자 취향에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지고, 신규 보조무기 '매그넘'으로 전투 요소가 강화됐습니다.

아울러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인 '대난투'의 참여 보상이 강화되고, 고레벨 유저를 위한 '글래디에이터' 모드를 비롯해 신규 보스 '카오스 핑크빈'과 테마던전 '벚꽃 성' 등 새로운 콘텐츠도 공개됐습니다.

한편, 넥슨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레지스탕스' 직업군을 새롭게 생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펫을 지급하고, 전직에 따라 경험치를 최대 4배까지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한 모든 '레지스탕스' 직업군에게 아이템과 주문서, 스페셜 마스터리북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4일까지 이어갈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종성기자 ankjs1@wowtv.co.kr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