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연합뉴스 보도자료

'발각질제거'하고 이제 자신 있게 샌들 신으세요

입력 2012. 07. 04. 11:06 수정 2012. 07. 04. 11:06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3단계 풋케어로 굳은살, 각질 재생성까지 막아주는 '티타니아'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말 못할 고민에 사로잡힌 사람들이 있다. 바로 심하게 갈라진 발뒤꿈치 때문에 샌들을 신기가 부담스러워 지는 여성들이다.

이런 경우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굳은살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스크럽제품으로 마사지하듯 문질러주면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물기를 잘 닦은 후에 보습제와 발전용크림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독일의 프리미엄 풋케어 브랜드 '티타니아'는 굳은살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재생성까지 예방해주는 풋케어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 지난 6월 19일 오후 3시 25분, 롯데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티타니아 발각질제거 홈케어 특별 패키지'의 경우 준비된 세트가 전량 매진되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발관리의 첫 번째 단계는 크레도를 이용해 오래 방치된 두꺼운 굳은살을 제거하는 것. 면도하듯이 굳은살을 제거할 수 있고 교체날이 포함되어 더욱 경제적이다. 앞면은 스폰지, 뒷면은 샌드로 구성돼있는 양면풋파일은 피부손상은 적고 미세한 각질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활성비타민과 오일이 함유된 풋발삼 크림을 발라 건조한 발을 촉촉하게 해준다. 각질과 굳은살의 재생성을 방지하고 구두로 인해 생기는 물집, 피부 벗겨짐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티타니아는 건강한 발을 위한 15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으로 국내 풋케어 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국 올리브 영 매장, 이마트, 현대 백화점, 티타니아몰(www.titaniamall.com)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티타니아몰에서는 발톱 영양제 20만 개 판매 돌파 기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끝)

출처 : 뉴스캐스트 보도자료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