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데일리

넥센타이어, 휴가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정병준 입력 2012. 07. 24. 09:42 수정 2012. 07. 24. 09:42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정병준 기자] 넥센타이어(002350)가 8월 3일~6일 경부고속도로 평사휴게소(부산 방향)와 영동고속도로 횡성휴게소(강릉 방향)에서 타이어 안전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A/S 전문 인력과 2.5t의 모바일 점검 차량이 투입돼 타이어 제조업체와 상관없이 공기압과 마모상태, 바란스 점검 등 타이어의 이상 유무를 파악해 정비한다. 이와 함께 스페어 타이어 교환, 워셔액 보충, 오일상태 점검, 차량 실내 소독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넥센타이어는 방문 고객에게 차량용 논슬립패드 및 장바구니 등을 기념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26일에는 대한타이어공업협회와 공동으로 영동고속도로 용인휴게소(강릉 방향)에서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도 진행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여름철 자주 발생하는 타이어 정비 불량으로 인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 타이어 안전 점검은 필수"라며 "이번 무상점검 캠페인이 휴가철 장거리 운전에 앞서 고객들의 쾌적한 휴가길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병준 (jbj6359@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실시간 뉴스와 증권거래, 내 손안의 금융시장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2.0'▶ 증권전문가방송 ' 이데일리 ON', 고객상담센터 1666-2200 | 종목진단/추천 신규오픈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