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엔젤릭버스터 스킬트리는?..최대 1억 데미지

2012. 8. 9. 1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여름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템페스트(Tempest)'의 4번째 콘텐츠로 신규 직업 '엔젤릭버스터'를 오늘 공개했다.

노바족의 신직업인 '엔젤릭버스터'는 용의 수호자 '카이저'와 같은 종족으로, 선천적인 마력은 없지만 우연히 고대 노바와 계약을 통해 얻은 힘으로 위기에 처한 판테온을 구하고, 모든 노바인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돌로 성장하는 콘셉트의 캐릭터다.

'엔젤릭버스터'는 공중에서 두 번 도약할 수 있는 '매지컬 시프트 스킬'을 구사하여 마법과 같이 빠른 기동성을 자랑한다. 또한 화려한 치장용 스킬과 아기자기한 외모와 달리 최대 1억 데미지를 입히는 강력한 공격력을 지녔다.

검은 마법사를 능가하는 새로운 적 '다르모어'와 그의 수하이자 노바족의 배신자 '매그너스'가 등장하는 '템페스트'의 2번째 신직업 '카이저'와 동일한 줄거리를 가지지만, 다른 시각과 입장에서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새로운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엔젤릭버스터'를 월드 내 최초 생성하는 유저에게 캐릭터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치장용 캐시 아이템, 잠재부여 주문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이번 주말 동안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각종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고, 평일에는 헤어 쿠폰, 경험치 쿠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이달 13일부터 8월 2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캐리비안베이에 이어 지난 주말 부산 해운대에서도 신규 직업 '카이저'의 대형 피규어를 설치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를 실시해, 많은 방문객들의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매경게임진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베스트클릭 화보] 기상캐스터 박은지, 이 정도 글래머였어? `헉`

홍명보, 브라질전 패배 후 선수들에게 대놓고

3평 방에 틀어박혀 밤샘하며 年11억 버는 36세男

양학선 연상 여친 단상에 올라와

'이제 내 차례' 손연재, 리듬체조 새 역사 쓴다

이대훈 이긴 곤잘레스, 누군가 했더니…

[베스트클릭 화보] '퍼펙트 바디' 김준희, 미국발 '섹시美' 한껏 발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