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4 출시는 루머"

김보경 2012. 9. 18. 15: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S4' 출시와 관련한 소문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했다.

삼성전자는 18일 오후 자사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일부 언론에서 보도한 '갤럭시 S3 후속모델 출시 예정' 이라는 추측은 단순 루머일 뿐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이어 "정해진 게 아무 것도 없는데 왜 이런 소문이 퍼지는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일부 외신은 삼성이 갤럭시S4 개발에 착수했고 내년 2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 공개, 3월 출시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업계는 애플 아이폰5가 공개되면서 차기 갤럭시에 대한 기대 심리가 루머로 확산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한편 삼성은 다음달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2'를 출시해 아이폰5와 경쟁하겠다는 방침이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

[루머 & 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김보경 기자 bkly477@<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충격적 노출 '김지영' 뭘 입었길래 사람들이"'강호동 미래' 다 맞춘 '김수미' 발언 때문에'우유주사' 맞다 잡힌 'A양' 걸렸다는 병이…'충격''세계최초' 인삼다당체 발견으로 '암 극복' 새 바람'우유주사' 걸렸다던 'A양' 왠지 이상하더니만 결국…"돌아온 김구라 방송서 '강호동' 얘기 하더니"'강호동' 5년전 '싸이' 만나 했던 말이…'충격'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