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JCE, 지스타서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티저 영상 최초 공개

입력 2012.11.08. 14:39 수정 2012.11.08. 14: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JCE는 넥슨과 공동 개발하고 JCE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티저 영상을 '2012 지스타' T store 부스를 통해 8일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는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인기 몬스터들과 교감하며 자신만의 농장을 만들어나가는 소셜게임으로, 다양한 특수능력을 가진 몬스터들을 활용해 농장의 발전은 물론 친구와의 관계 향상까지 도모할 수 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원작 '메이플스토리' 특유의 앙증맞고 귀여운 농장을 배경으로 풍부한 감정을 표현하는 몬스터들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 있다. 또 '친구 몬스터와 놀아주기', '붕붕이 날리기' 등 게임의 재미를 높여주는 다양한 소셜 액션도 함께 소개되어 있다.

JCE는 8일 부산에서 개막한 '지스타2012' T Store부스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티저 영상 공개와 게임 시연은 물론 '몬스터 짝지어주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귀여운 몬스터들을 직접 만나보시면 항상 적이었던 몬스터에 대한 선입견이 말끔히 사라질 것"이라며 "유저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