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쿠폰으로 백화점도 소셜 트렌드를 입다

입력 2012. 11. 14. 15:58 수정 2012. 11. 14. 15: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브랜드 마케팅 전문 페이스북 페이지 'BrandnBrand'는 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게스진 VVIP 특별 기획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아이몰에서 'BrandnBrand' 팬만을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백화점 출고하는 게스진을 최대 6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다. 단, 11월 14일부터 11월 18일 단 5일간만 진행하며 'BrandnBrand' 페이지 쿠폰을 통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페이스북 단독 이벤트 '게스진 VIP 기획전'은 '상의'와 '자켓', '데님' 순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페이스북 단독상품과 게스 한정 상품으로 이뤄져 게스(GUESS)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가장 탐나는 이벤트 혜택 중에 하나.

게스(GUESS)는 유럽의 감성에 아메리칸 스타일을 접목. jean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고 평가 받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로서 청바지를 통해 인체의 아름다움과 패션을 표현해낸다. 청바지 뿐 만 아니라 여러 구성이 포함된 이번 페이스북 ' BrandnBrand 게스진 할인 이벤트'는 13일 밤 22시 쿠폰 발행과 함께 6천장 할인쿠폰이 모두 소진되어 팬들의 쿠폰 재발행 요청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롯데아이몰 김보만 MD는 "국내 최초 페이스북과 온라인쇼핑몰의 제휴 기획전인 이번 행사는 오직 BrandnBrand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만 단독 제공되는 특별 기획전이라는 독특하고 실험적인 마케팅 모델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함께 기획한 게스 백금순 매니저는 사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했지만 이렇게 폭발적인지는 예상하지 못했다며 페이스북 효과에 놀라워했다.

이번 게스진 할인 이벤트는 브랜드 마케팅 페이스북 페이지 'BrandnBrand'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 혜택은 14일 'BrandnBrand'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소셜마케팅코리아 소개: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 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입니다.

출처:소셜마케팅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