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JCE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안드로이드에 출시

조유진 입력 2012.11.20. 08:57 수정 2012.11.20. 08: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JCE(대표 송인수)는 넥슨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를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20일 출시했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는 넥슨의 인기 MMORPG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직접 육성하고, 몬스터가 지닌 다양한 특수능력을 활용해 자신만의 농장을 성장시켜 나가는 소셜네트워크게임이다.

특히 '친구 몬스터와 놀아주기', '붕붕이 날리기' 등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셜 요소를 강화하고, 몬스터와 함께 성장하며 그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요소를 가미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원작 특유의 앙증맞고 귀여운 그래픽과 몬스터의 풍부한 감정 표현, 게임 곳곳에 숨어있는 미니 이벤트들도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조동현 넥슨 신사업본부장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는 유저들의 사냥의 대상이던 몬스터를 직접 육성해 농장을 일궈나간다는 신선한 소재로 색다른 즐거움을 주리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귀엽고 친숙한 메이플스토리 몬스터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유저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장지웅 JCE 모바일사업부장은 "네스트의 두 번째 라인업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는 육성, 경쟁, 소셜 등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그 안에서 유저가 선택적으로 자신만의 재미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한 게임"이라며, "출시 이후에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지속적인 서비스 관리를 통해 유저 여러분들께 안정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http://mapleville.co.kr)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이플스토리빌리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OS버전도 이달 중 출시될 예정이다.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