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더스카이 후속작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출시

온라인총괄부 입력 2012. 11. 20. 10:01 수정 2012. 11. 21. 15: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총괄부] JCE는 넥슨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를 T store와 구글 플레이에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는 넥슨의 인기 MMORPG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직접 육성하고, 몬스터가 지닌 다양한 특수능력을 활용해 자신만의 농장을 성장시켜 나가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특히 '친구 몬스터와 놀아주기', '붕붕이 날리기' 등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셜 인터랙션(상호작용) 요소를 강화하고, 업적을 자랑하는 챌린지 시스템을 추가해 소셜에서 공유하고 나누는 방식을 통한 소통을 강조했다. 원작 특유의 앙증맞고 귀여운 그래픽과 몬스터의 풍부한 감정 표현, 게임 곳곳에 숨어있는 미니 이벤트들도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안드로이드OS 버전은T Store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JCE는 2년만의 신작 출시를 기념해 내달 20일까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를 통해 자사 모바일 플랫폼 'NEST(네스트)'에 가입한 유저의 학급에 치킨과 피자를 제공하는 '맛있는 피자 치킨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지정된 몬스터를 영입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리프(게임머니)'를 선물로 제공하고, 게임 내 친구를 50명 이상 등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한 달치 휴대폰 요금을 지원해줄 예정이다.

넥슨 신사업본부 조동현 부본부장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는 유저들의 사냥의 대상이던 몬스터를 직접 육성해 농장을 일궈나간다는 신선한 소재로 색다른 즐거움을 주리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귀엽고 친숙한 메이플스토리 몬스터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유저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JCE 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NEST(네스트)'의 두 번째 라인업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는 육성, 경쟁, 소셜 등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그 안에서 유저가 선택적으로 자신만의 재미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한 게임"이라며, "출시 이후에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지속적인 서비스 관리를 통해 유저 여러분들께 안정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http://mv.m.nestnest.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총괄부 (noname@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실시간 뉴스와 증권거래, 내 손안의 금융시장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2.0'▶ 증권전문가방송 ' 이데일리 ON', 고객상담센터 1666-2200 | 종목진단/추천 신규오픈<ⓒ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