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MBC

朴 서울지역 합동유세.."국민행복시대 열겠다"

김세의 기자 입력 2012. 12. 08. 20:21 수정 2012. 12. 08. 21:28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데스크]

◀ANC▶

오늘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는 여야 대선주자들이 같은장소에서 시간차로 집중유세를 펼쳤습니다.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는 정권교체를 뛰어넘는 정치교체와 시대교체를 이루겠다고 밝혔습니다.

김세의 기자입니다.

◀VCR▶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는 서울 한복판에서 당내 주요 인사들이 모두 집결한 가운데 대규모 유세전을 벌였습니다.

박 후보는 오직 국민행복을 제1과제로 삼는 정부로 국정운영의 패러다임을 완전히 바꿔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겠다고 밝혔습니다.

◀SYN▶ 박근혜/새누리당 후보

"저, 박근혜, 정권 교체의 수준을 넘는 정치 교체와 시대 교체로 새로운 시대, 국민행복시대를 열겠습니다."

박 후보는 지난 정부들의 실패를 반복하지 않겠다며, 민생을 최우선으로 삼는 대통령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SYN▶ 박근혜/새누리당 후보

"지난 참여정부는 5년 내내 이념 갈등과 국민 편가르기로 세월을 보내다가 민생을 파탄으로 몰아넣었습니다."

특히 정책도 이념도 다른 문재인 후보와 안철수 전 후보가 오직 권력을 잡기 위해 모인 건 구태정치라고 말했습니다.

캠프 관계자들은 남은 선거운동 기간동안 정몽준, 이재오, 나경원 등 간판급 인사들을 내세우며 수도권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MBC뉴스 김세의입니다.

(김세의 기자 coach43@imbc.com)

저작권자(c) MBC (www.imnews.co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