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넥슨 '메이플스토리'와 제휴 이벤트 실시

소성렬 2013. 1. 21. 18: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소성렬 기자] JCE는넥슨과 제휴를 맺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룰더스카이'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서 인기 MMORPG '메이플스토리'와의 제휴 이벤트를 2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달 3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룰더스카이'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메이플스토리' 세 게임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각각의 게임 유저들은 제휴 게임에 접속해 미션수행에 성공할 시 다양한 아이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룰더스카이'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유저들은 '메이플스토리'에 가입해 기간 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량의 '스타(룰더스카이 게임머니)' 또는 '리프(메이플스토리 빌리지 게임머니)'를 선택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가입해 미션을 완료한 '메이플스토리' 유저에게는 '확성기'와 '보따리상인 묘묘', '쁘띠로즈'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JCE 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두터운 유저층을 자랑하는 양사의 인기 게임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제휴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http://maplevil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 기자 hisabisa@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