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또 대대적 개편..이번엔 뭐가 달라지나

입력 2013. 1. 25. 11:35 수정 2013. 1. 25. 11: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메이플스토리'에서 최고 레벨을 상향 조정하고 '시그너스 기사단' 직업군을 대대적으로 개편하겠다고 25일 밝혔다.

레벨 상향 조정과 시그너스 기사단 업데이트는 오는 31일 진행된다. 최고 레벨의 상한선이 기존 200레벨에서 250레벨로 상향 조정된다.

또한 '시그너스 리턴즈' 업데이트로 시그너스 기사단 계열 캐릭터들의 능력이 전반적으로 향상된다. 캐릭터 개편은 '스트라이커'를 첫 시작으로 2월 중에 '윈드브레이커' 등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스트라이커 캐릭터 업데이트로 기존 스킬구성을 전면 리뉴얼이 이뤄진다. 이에 번개와 물을 함께 활용한 파괴력 있는 기술이 추가된다. 특히 신규 하이퍼 스킬 '해신강림'은 화면 아래로부터 솟구치는 '해신'이 적에게 광범위한 대미지를 가한다.

오한별 프로듀서는 "오랜 시간 이용자들이 기대해온 콘텐츠인 만큼 열과 성의를 다해 준비했다"며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모습으로 돌아온 시그너스 기사단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오는 26일, 27일 주말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3레벨 이상의 이용자가 접속할 시 '얼티밋 장비 상자'와 '얼티밋 주문서'를 선물하는 '얼티밋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경게임진 강미화 기자 redigo@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