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뷰티토크 위드 제시카' 진행

입력 2013. 2. 7. 11:47 수정 2013. 2. 7. 11: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대한민국 넘버원 베이스 브랜드 바닐라코가 '잇 래디언트 씨씨크림'의 런칭을 기념해 오는 12일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소녀시대 제시카의 속살 피부 비결을 공개하는 뷰티 토크를 진행한다.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시카가 소비자들에게 직접 자신의 속살 피부의 비결에 대해 공개하는 뷰티 토크 형식으로 진행되며, 속살 베이스로 알려진 '잇 래디언트 씨씨크림'을 활용한 메이크업 시연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당일 소공동 롯데 백화점 내 바닐라코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일부 고객들에 한해 제시카의 친필 싸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을 한번에 하여 이중으로 안색을 케어해주는 신개념 화이트닝 베이스 '잇 래디언트 씨씨크림'은 출시 5일만에 일부 매장에서 품절되어 이슈가 된 제품이다.

광채 플라워 워터가 피부 속에 스며들어 속살부터 촉촉하고 투명하게 브라이트닝 해주고, 마이크로 파우더와 광채 피그먼트가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자외선 차단 기능(SPF30, PA++)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를 케어하며 톤과 결을 보정해 일명 속살 베이스라 불리는 잇 래디언트 CC크림은 국내 유일 스킨케어 공법으로 개발되어 수분크림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시에는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어 메이크업 효과를 배가 시킨다.

출처:바닐라 코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