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뉴스와이어

셀프 빨래방 창업 성공 도우미,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2호 신림점 오픈

입력 2013. 02. 15. 09:38 수정 2013. 02. 15. 09:38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스와이어) "성공을 자신하는 셀프 빨래방 2호점을 선보입니다."

드디어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2호 신림점이 2013년 2월 16일(토) 오픈한다. 유난히 추웠던 이번 겨울 한파에 인테리어 공사가 다소 늦어지는 등 여러 난관이 있었지만, 철저한 상권 및 시장 분석을 통해 '성공할 준비가 되어있지 않으면 오픈하지 않습니다'라는 창업 정신으로 준비에 준비를 거듭한 곳이 바로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2호 신림점이다.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셀프 빨래방은 동전이나 멤버십카드를 사용하여 주거지역이나 상업지역 등의 전문 점포(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 Electrolux Coinwash)에 설치되어 있는 일렉트로룩스 그룹에서 제조된 상업용 대형세탁기와 대형의류건조기를 24시간 셀프로 이용하는 서비스이다.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2호 신림점은 기존의 빨래방과 달리 품격 높은 고급화 전략을 통해 차별화를 이뤄냈으며, 오픈이벤트로 오픈일부터 일주일동안 건조기 무료 서비스와 소진시까지 고급 빨래가방을 증정한다. 현재 성업 중인 1호 병점점과 마찬가지로 2호 신림점도 런드리 카페로 운영되기에 고객의 편의성과 점주의 사업성을 더욱 높혔다.

이렇듯 사업자와 소비자가 함께 웃는 상생의 서비스를 추구하는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셀프빨래방 사업이기에 예비 창업자들에게 적극 권장이 가능한 안정적인 개인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너의 열정과 준비 없이는 오픈할 기회를 주지 않는 것 또한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만에 차별화된 점주의 조건이다.

또한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셀프 빨래방은 매일 살균제로 빨래통을 세척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세탁 전 고객의 선택 옵션으로 추가 살균 세척이 가능하다. 그리고 CJ 비트 액체세제와 LG생활건강 샤프란 섬유유연제를 공식 사용하고 있으며, 건조기 먼지망을 매일 청소하고 가스방식의 고온열풍 건조로 진드기 및 집먼지 세균을 제거하며 양방향 회전으로 세탁물 엉킴을 보호한다.

그렇게 안정과 여유를 제공받으며 사업자에겐 성공을 소비자에겐 깨끗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셀프 빨래방의 '꿈의 사업'이 실현되는 것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홈페이지(www.electroluxcoinwash.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88-5942)에 연락하면 충분한 상담이 가능하다.

에코런드리시스템 코리아 소개: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는 셀프세탁(빨래방) 사업으로 동전이나 멤버십카드를 사용하여 주거지역이나 상업지역등의 전문점포(Electrolux Coinwash)에 설치되어 있는 일렉트로룩스사에서 제조된 상업용대형세탁기와 대형의류건조기를 24시간 셀프로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출처:에코런드리시스템 코리아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