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매일경제

김아중 입체몸매 '우월한 바디라인 눈길'

입력 2013. 02. 19. 11:53 수정 2013. 02. 19. 11:53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패션 황예진 인턴기자] 김아중의 입체적인 몸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입체몸매 김아중 일상 포착! 옆태여신?!'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김아중은 완벽한 몸매와 패션 센스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아중은 몸에 꼭 맞는 스키니진과 화이트 니트로 여성스럽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기에 아찔한 하이힐과 핫핑크 컬러의 핸드백을 매치, 캐주얼하면서도 은근한 섹시미까지 더해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스키니진과 니트를 입고도 완벽한 김아중의 바디라인은 네티즌의 뜨거운 호응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은 '진짜 몸매는 김아중이 갑인 듯', '하루만 이렇게 살아보고 싶다', '김아중 몸매보니 나한테 미안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아중의 스타일링에 여성미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백은 베라왕 백의 '휴스턴 백'으로 여성스럽고 발랄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

[매경닷컴 MK패션 황예진 인턴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베라왕 백 제공]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