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해피 스프링 페스티벌(happy spring festival)' 개최

입력 2013. 3. 8. 09:48 수정 2013. 3. 8. 09: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3월 8일부터 3월 21일까지 14일간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 점에서 '해피 스프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족, 연인들과 함께 따사로운 계절을 만끽할 수 있도록 푸짐한 사은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다양한 봄 신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웨딩, 화이트 데이 등 3월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차별화된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새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먼저, 기간 중 타임서비스를 진행하여 봄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하고 주말 구매 고객 중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에게 구매 금액별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3월 웨딩 시즌을 맞아, 쇼핑객들의 부담을 줄여주고자 주말 구매 고객 중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청첩장을 응모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문 축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3월 8일부터 12일 까지 화이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하여 총 다섯 커플에 70만 원 상당의 커플링을 증정한다.

아울러, 비씨 카드 결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고 왕십리역점과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하여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이사는 "봄 패션 아이템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참여형 이벤트로 봄맞이 쇼핑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nter6)에서는 3월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화이트데이에 비가 오면 솔로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 '화이트데이, 솔로지만 괜찮아'를 실시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현재 강변 테크노마트점,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