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범의 '비참한 말로'?..도주하다 하반신 마비

2013. 4. 8. 09: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연합뉴스) 민영규 기자 = 성추행 전과가 수두룩한 60대가 또 범행을 저지르고 달아나다가 하반신 또는 전신 마비가 예상되는 중상을 입었다.

8일 부산 해운대경찰서에 따르면 A(63)씨는 지난 7일 오전 2시께 부산 해운대구 모 찜질방 5층 수면실에서 잠이 든 B(41·여)씨를 성추행하다가 B씨가 놀라 일어나자 달아났다.

당황한 A씨는 도주로를 찾다가 엉겁결에 2층 여탕으로 들어가 창문을 열고 뛰어내렸다.

이 과정에 A씨는 목뼈와 허리뼈가 부러지고 신경에도 손상을 입어 근처 병원으로 옮겨졌다.

의료진은 A씨의 하반신 마비가 우려되고 최악의 경우 누워서 여생을 보내야 할 것으로 진단했다.

경찰 조사 결과 성범죄 전과 7범인 A씨는 찜질방에서 잠든 여성을 상대로 한 성추행 사건으로 처벌받은 것만 6건이었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A씨는 최근 부산에 있는 동생 집에 놀러 왔다가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상습적으로 성추행하다가 비참한 말로를 맞게 된 것같아 안타깝다"고 말했다.

youngkyu@yna.co.kr

시중은행 장기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 중단 위기

김범 "정우성, 조인성이라는 멋진 두 형을 얻어"

일본, 북한미사일 요격태세 발령

<프로농구> SK 문경은 감독 "챔프전 진출에 전율"

"아프간서 나토폭격으로 아녀자 12명 숨져"

<연합뉴스 모바일앱 다운받기>

<포토 매거진>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