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 80만명 돌파 페스티벌' 개최

2013. 4. 22. 15: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4월 22일부터 5월 2일까지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 테크노마트점, 코엑스점 등 전 점에서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 80만 명 돌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서프라이즈 카드는 연중 상시 6% 할인과 1% 적립이 가능한 엔터식스의 멤버십 카드로서 1년 특전비 5000원이 부과되는 유료 회원제 카드임에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서프라이즈 회원 80만명 돌파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프라이즈 카드 60만 포인트, 주유상품권,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등을 증정하고 모든 방문고객에게 테딘워터파크 40% 할인권을, 6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동물 캐릭터 필통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자녀를 동반하는 아버지들에게 즉석 사진 촬영 및 카드 지갑을 증정하고 SBS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와 '내 연애의 모든 것' 동시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드라마 속 엔터식스 자막광고를 찍어 오는 고객에게 커피교환권 2매를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왕십리점 단독 특집전을 실시하여 컨버스, 폴로, 아베크롬비 등을 최대 70% 할인하며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게스진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청바지와 티셔츠를 15년 전 가격으로 판매한다.

테크노마트점에서는 행사 브랜드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서프라이즈 카드 가입특전비를 지원하고, 신규 회원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프라이즈 카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4월 28일에는 탤런트 이민호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스포츠 웨어 특가전을 실시하여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등 상품을 전품목 1만9000원에 판매하고 아웃도어 특설 행사장에서는 자켓, 바지 등을 1만원부터 판매한다.

특히 코엑스점에서는 개점 9주년을 맞아 '9주년 축하 페스티벌'을 진행하여 구매 금액에 따라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파리바게트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진, 언더웨어, 가방, 구두 등을 균일가에 판매한다.

아울러 전 점에서 BC, 신한카드로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BC, 신한, 삼성카드로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서프라이즈 회원 80만 명 돌파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엔터식스에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신 서프라이즈 회원분들께 보답하는 차원에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서프라이즈 회원들에게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nter6)에서는 4월 22일부터 5월 16일까지 '엔터식스 착한 기부 이벤트, 말라리아로부터 내일을 선물하세요'를 실시하여 페이스북 팬 2만 명 돌파 시 유니세프의 생명을 구하는 선물인 말라리아 퇴치 모기장 133세트을 '엔터식스 페친 일동'의 이름으로 기부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유니세프 팔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현재 강변 테크노마트점,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