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티뱅크 멀티캠퍼스, '2013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 인증' 수상

2013. 5. 9. 10: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아이티뱅크 멀티캠퍼스가 매경닷컴에 주최하는 '2013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 인증' 교육 부문에 수상했다.

아이티뱅크 멀티캠퍼스는 2002년에 설립한 IT 고급기술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학원으로서, 실무능력에 대한 적응력을 키우는데 초점을 맞춰 교육관리, 교육강의, 교육컨설팅, 취업정보센터 운영뿐만 아니라 수강생 및 수료생에 대한 인적자원 관리에 매진하고 있다.

IT 교육에 관련해 2005년 4월 사이버명예경찰 위촉식을 가졌으며, 2005년 5월 어플리케이션 해킹/보안, 네트워크 해킹/보안, 사이버포렌식, CTREC 등의 과정이 정식으로 인정을 받아 사이버수사대 및 사이버경찰청으로부터 명예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전개한 결과, 2012년 정보 통신 분야 취업률 1위를 달성해 서울 고용노동청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했으며, 디지털YTN 선정 교육분야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종로에 본점을 기반으로 연지점, 종로점, 동대문점, 강남점, 구로점 총 6개의 지점을 운영 하고 있으며, 올해 안으로 부산점도 추가 개원할 계획이다.

현재 아이티뱅크 멀티캠퍼스는 IT 분야별 우수한 전임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교육하는 전 과목을 책임 교육 강의로 전과정 다 전임강사를 채용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모의해킹 컨설턴트, 보안솔루션 CERT전문가, 자바(웹) 개발자, 클라우드컴퓨팅, 네트워크엔지니어, 스마트폰 APP 개발자, 데이터베이스 전문가, 프로그래밍 전문가 등 다양하다. 대표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자바 개발자, 클라우드컴퓨팅 과정 등을 꼽을 수 있다.

개인별 목적에 맞는 1:1 전문 교육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 취업지원실 운영으로 주기적인 훈련생 취업 지원과 사후 관리에도 총력을 다하고 있다.

개인들의 교육 이외에도 아이티뱅크 멀티캠퍼스는 국가 관공서 및 국내 유수 기업들의 교육도 주기적으로 진행 중에 있다.

아이티뱅크 멀티캠퍼스 문용우 대표는 "대한민국의 미래는 IT다. IT의 미래는 아이티뱅크라는 자부심과 책임감으로 아이티뱅크 모든 임직원들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임하고 있으며, 학생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학생들이 웃으면서 공부를 해서, 수료를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관이 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