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자살시도..생명 지장없어 <전화연결>

2013. 5. 24. 08: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앵커]

인기 가수 손호영씨가 자신의 차량에서 자살을 시도하다 시민들의 신고로 구조됐습니다.

앞서 손씨의 승용차에서 여자친구가 숨진채로 발견돼 충격을 줬는 데요,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소식 들어보겠습니다. 윤석이 기자.

[기자]

네, 말씀하신대로 가수 손호영씨가 자신의 차량에서 자살을 시도하다 지나가던 시민들의 신고로 구조됐습니다.

손씨는 현재 순천향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는 상태로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손씨가 발견된 것은 오늘 새벽 4시40분쯤으로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 온누리 교회 공용주차장 안에 세워둔 카니발 차량에서 입니다.

발견 당시 손씨는 자신의 차량 안에 번개탄을 피우고 자살을 시도하다 차량 밖으로 피신해 있던 상태였습니다.

자살을 하려고 피운 번개탄이 차량 내부로 옮겨붙으면서 화재도 발생했습니다.

차량 안팎에서 손씨의 유서 등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손씨는 지난 21일 자신의 차량안에서 교제해오던 여자친구가 숨진 채로 발견돼 큰 충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숨진 여자친구의 빈소를 찾아 눈물을 흘리며 괴로워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숨진 여성은 손호영과 1년여 간 진지하게 교제한 사이로 최근 약간의 다툼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등을 통해 '손호영과 고인 사이에 어떤 갈등이 있었는지', '고인이 왜 손호영의 차를 타고 나갔는지' 등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소문이 떠돌았습니다.

특히 SNS에서는 숨진 여성에 대한 미확인 정보가 빠르게 확인되자 손호영씨의 연예소속사측이 자제를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일단 손호영씨가 자살을 번개탄을 피워 자살을 시도했던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뉴스Y 윤석이 입니다.

최룡해 "북한, 관련국과 대화 원해"(종합3보)
<칸영화제> '가짜 싸이' 경계령..공짜술에 말춤까지(종합)
평검사들 "상설특검 반대…필요시 제도특검 바람직"
-프로야구- NC, 이틀연속 SK 잡고 꼴찌 탈출(종합)
日 참전군인 위안부 증언…"'중국 부녀자 사냥' 목격"(종합)

▶ 연합뉴스 모바일앱 다운받기▶ 포토 매거진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