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아들과 롯데호텔 임원 딸 '조용한 결혼식'

2013. 5. 24. 2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박원순 서울시장의 장남인 주신(28)씨가 24일 롯데호텔 맹경호 이사의 딸과 화촉을 밝혔다.

서울시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박 시장의 뜻에 따라 직계가족 30여 명만 모인 가운데 이날 오후 5시 시내 모처에서 전통혼례를 올렸다.

평소 '조용한 결혼식'을 강조해온 박 시장은 아들의 결혼 사실을 서울시 직원은 물론 비서실에조차 알리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박 시장은 평소처럼 이날 오전 7시30분부터 공식 일정을 소화하고 오후에 잠깐 개인 일정이 있다며 식장으로 향했다. 결혼식 후에는 영등포 유스호스텔에서 열린 '목민관클럽 정기포럼'에 참석하는 것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박 시장 아들 커플은 오랫동안 다니던 교회에서 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계획이 중간에 알려져 두어 번 장소와 시간을 변경하는 등 하객이 몰리지 않도록 '철통 보안'에 신경을 쓴 것으로 알려졌다.

주신씨는 현재 공익 요원 복무 중이고 유학 중인 신부는 결혼식 이후 다시 출국해 학업을 이어갈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 시장과 사돈을 맺은 맹 이사는 청첩장을 통해 "인생의 가장 중요하고 소중한 날, 고마운 분들을 모시고 기쁨을 함께 나누는 것이 도리인 줄 아오나 예비 신랑신부와 양가 혼주들이 작고 소박한 결혼식을 하기로 뜻을 모았다"며 "함께 모시지 못함을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청첩장에는 신랑, 신부의 이름과 함께 결혼식 날짜만 적혀 있을 뿐 양가의 혼주 이름이나 장소 등은 적히지 않았다.

lisa@yna.co.kr

美워싱턴주 고속도로다리 붕괴…차량들 물에 빠져(2보) 'K팝 스타' 우승자 악동뮤지션, YG와 전속계약 박근혜 정부 고위공직자 평균재산 18억6천만원(종합) < 프로야구 > '류현진처럼?' 득점 지원 많이 받는 투수들 농협중앙회 임원 일괄 사퇴(종합) ▶ 연합뉴스 모바일앱 다운받기▶ 포토 매거진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