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포토]도경환·장윤정, 결혼 함박웃음

김미경 입력 2013.06.29. 15:54 수정 2013.06.29. 15: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장윤정·도경환 커플이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지난 28일 1시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홀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다.

트로트 여제로 남녀노소를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장윤정과 편안한 호남 이미지로 KBS2 TV 생생정보통을 진행하고 있는 도경완 아나운서는 이날 900여명의 하객 앞에서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다.

아이웨딩은 "결혼식에는 화려한 게스트뿐 아니라 신랑 도경완과 신부 장윤정의 결혼과 영원한 사랑을 축하하는 도선사 선묵혜자 스님의 특별한 축시도 있었다"고 말했다.

이날엔 초대형 하객이 운집하는 장관을 연출했다. 하객으로 송해·남진·현숙·설운도·김흥국·이자연·박상민·강호동·김종국·박경림·김지선·알리 등이 참석했다.

장윤정, 도경완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식전에 간단한 기자회견을 가졌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실시간 뉴스와 속보 ' 모바일 뉴스 앱' | 모바일 주식 매매 ' MP트래블러Ⅱ'▶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2.0'▶ 증권전문가방송 ' 이데일리 ON', 고객상담센터 1666-2200 | 종목진단/추천 신규오픈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