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에게 강제로 입맞춘 성균관대 교수 해임

이정혁 기자 입력 2013. 10. 4. 14:15 수정 2013. 10. 4. 14: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정혁기자]제자와 술자리에서 강제로 입을 맞추는 등 성추행으로 직위해제된 성균관대 교수의 해임이 결정됐다.

성균관대는 지난달 27일 징계위원회를 열고 A교수에 대한 해임 결정을 내렸다고 4일 밝혔다.

A교수는 지난 7월말 서울 명륜동의 한 술집에서 함께 술을 마시던 제자 B씨에게 입을 맞추는 등의 성추행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B씨는 학교 성평등상담실을 통해 A교수에게 성추행당한 사실을 털어놨고, 학교 측은 8월 초부터 3주 동안 A교수와 B씨를 조사했다. 성균관대는 8월말 A교수를 직위해제했다.

성균관대 관계자는 "A교수에 대한 최종 해임 여부가 이사회에 올라간 상태"라며 "1~2주 안에 이사회가 열려 통과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원] 하루 10분씩 투자해서 올해 수익률 35% 달성?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개인투자자 문의 연일 폭증! '주식원'이 대체 뭐길래

소지섭 나쁜손, "손을 옷 속에 넣어야 했나" 폭탄발언 [단독] 사법연수원 불륜녀 '불법과외' 의혹 수지 차 구입, 어린 나이에 벌써…"어떤 차?" 중국 '살인 말벌' 비상…석달 만에 41명 사망 삼성 '굽은' 스마트폰엔 펜이 없다, 어떤 모습?

[book]새우잠을 자더라도 고래꿈을 꾸어라

궁금했던 기업의 진짜 연봉 정보! 무료 검색하세요~

[부자네]3년간 연4.8% 고정금리 스탁론 독점판매

머니투데이 이정혁기자 utopia@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