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원, 클럽서 폭행 시비.."성추행 제지한 것"(종합)

2013. 10. 20. 17: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이태수 기자 = 탤런트 고주원(32)이 클럽에서 폭행 시비에 휘말려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

2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고주원은 이날 오전 5시30분께 생일 파티를 위해 찾은 강남구 신사동의 한 클럽에서 다른 손님 방모(29) 씨를 폭행한 혐의(공동폭행)로 신고를 당했다.

방씨는 지인들과 술을 마시던 중 시비가 붙었으며 고주원이 자신의 뺨을 먼저 때리는 등 고주원을 포함한 3명이 집단으로 폭력을 휘둘렀다고 주장하고 있다.

방씨는 또 고주원이 경찰 신고 사실을 알고서 현장을 빠져나가 택시를 타고 달아났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고주원의 소속사 티앤씨엔터테인먼트는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이들 가운데 한 명이 고주원의 동행 여성에게 강제로 키스하는 등 성추행을 해 고주원 일행이 말렸다. 고주원은 이후 연예인이라는 점 때문에 곤란한 일이 생길까 우려하는 일행의 권유로 택시를 타고 귀가했다"며 "일행 중 한 명은 이들로부터 일방적으로 폭행당해 병원에 입원할 정도로 상태가 심각하다"고 방씨의 주장을 일축했다.

또 "이들은 자신들의 폭행 사실을 숨기고 피해자로 기만하고 있다"며 "고주원이 폭행했다고 언론에 제보한 이를 무고죄와 명예 훼손을 이유로 고소하겠다"고 덧붙였다.

경찰 관계자는 방씨를 경찰서로 불러 공동폭행 혐의 여부를 조사할 방침이다.

shine@yna.co.kr

tsl@yna.co.kr

원전비리 가담 한수원 임직원, 퇴직금 1억원 넘기도 국감 중반전…'국정원 댓글·4대강' 전방위 격돌 '수사팀서 배제' 윤석열 지청장, 서울고검 국감 출석(종합) < 박스오피스 > '그래비티' 점유율 45%…1위 日최대보수지 "야스쿠니 대안시설 논의해야" ▶ 연합뉴스 "모바일앱 다운받기"▶ 그림으로 보는 "인터랙티브 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